- 제휴문의
- 전문인력과 최신 정보통신 기술을 이용한 효과적 물류관리를 지향하는 퀵콜서비스에서는 기업의 전반적인 물류 관리 뿐만 아니라 질적인 측면, 비용적인 측면도 고려하여 귀사에 빠르고 효율적인 배송 제안을 드리고자 합니다.
-
거래대상업체 준비사항 (사업자등록증사본, 명판, 대표 또는 대표이사 인장)
대표전화 : 1588-1148, H.P : 010-7155-1148
- 제공서비스
-
긴급배송 / 일반배송 / 화물배송 / 전국연계배송 / 경유배송 / 옵션
고객맞춤배송서비스 : 오토바이/다마스/봉고/1톤차량/1톤탑차
전국연계배송(제주도포함) : 고속버스/KTX/항공기를 연계한 연계배송서비스
- 대상
-
일반사업자, 법인기업 및 다국적 외국기업체, 재단 및 단체
월 물류비용 1,000,000원 이상 사용하는 기업
- 퀵콜의 강점
-
물류비용을 월간 정산/결제
- 기업체에서 원하는 일자에 맞추어 월간 사용액을 정산결제하는 편의를 제공 (신용거래계약 체결)
기업물류 관리모드 제공 (페이지 하단의 비즈넷 관리자 모드 참조)
- 기업관리모드의 지원으로 계약업체의 정산/결제/배송내역조회등의 업무효울을 극대화 - 해당 기업체 교유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부여하여 이용내역과 물류이동상황을 수시로 확인 - 전화접수 및 인터넷접수된 모든 이용내역을 자동정산, 전자장부화하여 제공
세금계산서 발행
- 기업의 물류비용에 대해 투명성 제고와 부가세환급을 위해 편리하게 인터넷 세금계산서를 발급해 청구, 영수손해배상
- 고객의 소중한 물건이 배송중 분실, 파손, 훼손, 도난 되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제10057호에 준하여 배상처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