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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문인력과 최신 정보통신 기술을 이용한 효과적 물류관리를 지향하는 퀵콜서비스에서는 기업의 전반적인 물류 관리
  뿐만 아니라 질적인 측면, 비용적인 측면도 고려하여 귀사에 빠르고 효율적인 배송 제안을 드리고자 합니다.
  신용제휴를 원하시는 업체를 직접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거래대상업체 준비사항 (사업자등록증사본, 명판, 대표 또는 대표이사 인장)
  영업팀 : 대표전화 1588-1148, 직통전화 02-738-8505, H.P : 010-7155-1148
   
  긴급배송 / 일반배송 / 세일배송/ 화물배송 / 전국연계배송 / 경유배송 / 옵션
  고객맞춤배송서비스 : 오토바이/다마스/봉고/1톤차량/1톤탑차
  전국연계배송(제주도포함) : 고속버스/KTX/항공기를 연계한 연계배송서비스
   
  일반사업자, 법인기업 및 다국적 외국기업체, 재단 및 단체
  월 물류비용 \1,000,000 이상 사용하는 기업
   
  물류비용을 월간 정산/결제
      - 기업체에서 원하는 일자에 맞추어 월간 사용액을 정산결제하는 편의를 제공 (신용거래계약 체결)
  인터넷접수를 이용하실 경우 기본요금에서 1,000원 할인 (단, 11,000원 이상 사용시)
  기업물류 관리모드 제공 (페이지 하단의 비즈넷 관리자 모드 참조)
      - 기업관리모드의 지원으로 계약업체의 정산/결제/배송내역조회등의 업무효울을 극대화
      - 해당 기업체 교유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부여하여 이용내역과 물류이동상황을 수시로 확인
      - 전화접수 및 인터넷접수된 모든 이용내역을 자동정산, 전자장부화하여 제공
  세금계산서 발행
      - 기업의 물류비용에 대해 투명성 제고와 부가세환급을 위해 편리하게 인터넷 세금계산서를 발급해 청구, 영수
  손해배상
      - 고객의 소중한 물건이 배송중 분실, 파손, 훼손, 도난 되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제10057호에
        준하여 배상처리 됩니다.